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Logitec Ultrathin keyboard Cover 구매

얼비레오에 독초님께서 지름을 독려하는 사용기를 올리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안 있어서 카멘친트님께서 그와 연관된 다른 사용기를 올리셔서 제 아이패드에 붙일 블투 키보드를 다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아이패드 위치는 노트북과는 다른 소비형 기기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상키보드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노트북의 무게가 좀 있다보니 가벼운 녀석을 자꾸 노리게 됩니다. 사실 입력기가 붙어야 한다면 가벼운 노트북으로 가는 것이 더 적절하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습니다만 없는 호주머니에서 새로운 기기를 산다는 것은 쉽지 않지요. 그래서 결정한 것이 패드에 키보드를 붙이는 것. 

하지만 애플 키보드부터 켄싱턴, 로지텍 등의 다양한 물건들이 그리 저렴하지 않다는 것이 문제지요. 그러다가 독초님께서 저렴하게 지르는 길을 열어주셨고, 다시 국내 검색을 하면서 다른 제품이지만 저에게 적절한 녀석을 다시 돌아보게 됐으니 바로 울트라씬 키보드 커버 입니다. 

로지텍이 최근 블투 키보드를 계속 출시하면서 선택의 폭은 넓어졌습니다. 나름 키보드계열에서 지명도가 있고 물건평도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어느정도 있지요. 어쨌든 저렴하게 물건이 올라와 어제 결국 질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14일 오늘 바로 도착했어요. 심플한 포장이어서 그냥 넘어갈 수 없어 이렇게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키 감은 나쁘지 않고, 쓸만합니다. 애플 커버와 같이 덮어 놓으면 바로 꺼지고, 열면 켜지는 기능도 있구요.
다만 제가 자주 쓰는 에버노트가 ios7.0이후 업그레이드 되면서 받침이 안써지는 현상때문에 조금 불편한 감이 있기는 합니다.

다음주에 떠나게 될 여행에 요긴한 파트너가 될 듯 합니다.